'포트리스 V2', 스팀 PC카페 신규 라인업 참전

플레이위드는 자사에서 공개 시범 서비스 중인 스팀 PC 카페(Steam PC Café)에 포트리스 V2(개발사:레티아드, RETIAD)가 신규 라인업에 참여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포트리스 V2는 과거 국민 게임으로 불렸던 포트리스(Fortress)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레티아드가 원작의 감성을 되살려 새로이 개발하고 ㈜COWON이 퍼블리싱 서비스 중인 온라인 슈팅 게임이다.

아울러 포트리스 시리즈의 인기 있는 탱크와 새로운 특성을 더하고, 그래픽 요소를 대폭 추가하며, 기존의 턴 방식을 유지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현재 포트리스 V2는 지난 해 연말 스팀에 앞서 해보기로 출시되었으며, 신규 탱크,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는 것은 물론, 공성전, 클랜 커뮤니티, 클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플레이위드는 포트리스 V2의 스팀 PC 카페 서비스를 금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스팀 PC 카페는 지난 2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전국 200여곳에 선정된 PC방에서 어몽어스(Among Us)를 비롯해 아크(Ark : Survival Evolved), 지티에프오(GTFO), 레프트 포 데드 2(Left 4 Dead 2), 페스모포비아(Phasmophobia), 더 위쳐3(The Witcher 3 : Wild Hunt)를 공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스팀 PC 카페에서는 스팀의 계정만 있으면 사용자는 별도의 라이선스 구매없이 6종의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의 PC방 정재대 팀장은 “포트리스는 많은 이용자분들이 누구나 부담없이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스팀 PC 카페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새로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추가 발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포트리스 V2, 스팀 PC카페  서비스
포트리스 V2, 스팀 PC카페 서비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