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붕괴3rd'에 유아독존 업데이트 하고 '의식의 율자' 공개

미호요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붕괴3rd'에 4.6 버전 '유아독존'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후카'의 신규 생물 속성 S급 발키리이자 검, 창, 사슬 3종 무기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의식의 율자'가 새롭게 등장한다. '의식의 율자'는 환상 영역의 시간 정지와 연속 참격 등으로 적을 처치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확장 보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신주 표류기 한정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는 삭야관성 코스튬 '봄이 오면', S급 발키리 선택 카드, 태허산 함교 테마 등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특히, S급 발키리 선택 카드로는 공간의 율자, 현신화·물망초, 제6야상곡, 영기사·월륜, 핏빛 장미, 치령, 백기사·월광, 뇌전 여왕의 귀신 갑주 등 원하는 캐릭터 카드 중 한 장 선택 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다음으로 오는 18일까지 게임 내 채팅 광장에서 플레이어들이 협력해 발키리 '연수'를 무찌르는 초봄 연회가 시작된다. 해당 임무 완료 시 수정, 소의 해 한정판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흑화당과 협업한 '흑카 밀크티'도 출시한다. 이달 31일까지 매장에서 해당 콜라보레이션 음료 주문 시 '붕괴3rd' 한정판 컵홀더와 인게임 아이템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붕괴3rd 업데이트
붕괴3rd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