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확 바뀐다..신규 영웅에 새로운 모험 지역까지 '초대형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디자이너 릴리벳'을 비롯해 신규 모험 지역 '레펀도스 북부'와 장비의 부옵션을 변경 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시스템을 5일 업데이트 했다.

신규 월광 영웅 디자이너 릴리벳
신규 월광 영웅 디자이너 릴리벳

먼저 추가되는 신규 월광 영웅 '디자이너 릴리벳'은 암속성의 5성 등급 전사 영웅이다. 아군에게 약화 효과를 발생시키는 적을 무효화 시키고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켜 상황을 유리하게 이끌어 나가는 서포트 형 영웅이다. 또한, 게이머가 이 영웅을 선택하면 자신의 방어력에 비례해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생존력과 공격력을 모두 확보할 수 있게 된다.

특히 디자이너 릴리벳은 '에픽세븐'의 세계관 중 하나인 '런웨이 파이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캐릭터로 눈길을 끈다. '에픽세븐'에는 각각 다른 시간과 공간, 설정을 가진 다양한 세계가 존재하고 있으며, '디자이너 릴리벳'은 런웨이 파이터에서 또 다른 영웅인 '최강모델 루루카'와 함께 활약하고 있는 당찬 소녀이다.

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과 함께 보유한 장비의 부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였다. 부옵션은 장비의 쓰임과 성능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이번 변경 시스템 도입을 통해 장비에 부여된 4가지 부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다른 옵션으로 교체가 가능해 진다.

교체는 15단계까지 강화가 완료된 장비에서 가능하며 '부옵션 변환석'이라는 재료 아이템이 소모된다. '부옵션 변환석'은 원정대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시스템 도입을 통해 이용자들은 보유한 장비를 자신의 취향과 팀의 특성에 맞춰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에픽세븐'에는 에피소드3의 신규 지역 '레펀도스 북부'가 업데이트 됐다.

레펀도스 북부는 에피소드3의 7번째 챕터로 용의 계곡을 빠져나온 주인공 '라스' 일행이 레펀도스 북부의 위험한 지하 감옥에 갇힌 영웅 '슈니엘'과 '타이윈'을 구출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스토리가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해당 지역을 플레이하고 기여도 상점을 통해 80레벨의 전설 등급 무기 '결속의 단검'을 획득할 수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