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식스 시즈, 무료 플레이 이벤트 진행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기간 한정 무료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시간 기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PC 등의 플랫폼을 통해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Year 6의 첫번째 시즌 콘텐츠인 CRIMSON HEIST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CRIMSON HEIST에는 아르헨티나 출신의 공격대원 Flores(플로리스)가 새롭게 추가된다.

신규 대원 Flores(플로리스)는 원격제어 폭발장치를 제한된 시간 동안 전장 주요 지점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제한된 시간이 지나거나 직접 장치를 가동하면 강력한 폭발로 이어져 원하는 타이밍에 주위 적들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또한 CRIMSON HEIST에서는 새롭게 리워크된 경계(Border) 맵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동쪽 계단과 휴게실을 연결하는 내부 발코니가 변형되었으며 욕실은 텔러 공간과 연결되도록 확장됐다. 또한 파괴 가능한 벽의 수가 줄어들고 일부 진입로도 차단된 것은 물론, 외부 계단을 추가적으로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유비소프트는 게임 내 기능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새로운 보조 무기인 거너-6(Gonne-6)가 게임 내에 추가되었으며 매치 리플레이, 드론 근접 인식, 전기 가젯 비활성화 등 세부 기능들이 대폭 개선된다.

아울러 무료 플레이 이벤트 기간 동안 레인보우식스 시즈 모든 에디션을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유비스토어에서 레인보우식스 시즈와 다른 게임을 함께 구입할 경우 장바구니 내에서 연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레인보우식스 시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