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계 따스한 봄과 가정의 달 맞아 세일 개시

국내에 게임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유통사들이 따스한 봄과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할인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할인

먼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자사의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와 패키지 쇼핑몰인 H2몰에 오는 5월 6일 오후 4시까지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스컬’, ‘스페이스베이스 스타토피아’, ‘엘더 스크롤 V: 스카이림 스페셜 에디션’ 등 디지털 코드로 제공되는 타이틀은 물론, ‘둠 이터널’, ‘이스 오리진’, ‘테라리아’ 등 패키지 타이틀을 포함한 다양한 작품이 준비됐다.

여기에 ‘레드 데드 리뎀션 2’, ‘GTA V 프리미엄 에디션’, ‘보더랜드 3’, ‘NBA 2K21’, ‘마피아 트릴로지’ 등의 타이틀에 대해서는 H2몰을 비롯한 국내 쇼핑몰 및 게임샵에서 4월 29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사이버펑크 2077 40% 할인 프로모션, 2만 원 이상 구매 시 PS4 랜덤 타이틀 코드 증정, 5만 원 이상 구매 시 랜덤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연다.

CFK 할인
CFK 할인

퍼블리셔 CFK는 봄맞이 기념 ‘CKF 스페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5월 12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와 닌텐도 스위치용 타이틀로 진행되며, PS 스토어와 닌텐도 이숍에서 CFK 타이틀(다운로드 전용)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PS 스토어에서는 ‘신옥탑 메리스켈터 2’,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 ‘신차원게임 넵튠 VIIR’, ‘데스 엔드 리퀘스트’, ‘한계돌파 캐슬판처즈’ 등 타이틀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의 이숍에서는 ‘QV(큐브이)’, ‘도토리’, ‘프린세스 메이커 –꿈꾸는 요정-’, ‘사 넵튠 세계여 우주여 주목하라!! 얼티밋 RPG 선언!!’ 등의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인트라게임즈는 PS 스토어와 닌텐도 e숍을 통해 발매된 플레이스테이션4 및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을 오는 5월 12일까지 할인 제공한다. 플레이스테이션4용 할인 제품은 '마녀와 백기병' 시리즈,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리파인',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라피스 리 어비스', '신하야리가미2' 등이다.

닌텐도 e숍 프로모션으로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리파인', '요마와리+신요마와리',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 '사무라이 쇼다운' 등 10여 종 이상의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SNK의 검극대전액션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의 일반판 또는 디럭스 에디션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과거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를 즐길 수 있는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 또한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EA 할인
EA 할인

일렉트로닉아츠 코리아는 자사가 운영하는 PC 게임 플랫폼 오리진(EA Origin)에서 가정의 달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5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심즈’와 ‘피파21(FIFA21)’, 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 등의 세일을 준비했다.

아울러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오리진 플랫폼 내에서 카카오페이로 3만 원 이상 게임 결제 시 카카오페이 머니 3천 원이 ID 당 1회 캐시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아크시스템웍스 할인
아크시스템웍스 할인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도 가정의 달 기념 세일을 시작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는 5월 12일까지 PS 스토어와 닌텐도 e숍에서 다양한 제품의 세일을 진행한다. 플레이스테이션4 할인 게임으로는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 '더블 드래곤 4', '코드 시프터' 등이 마련됐다.

닌텐도 스위치 e숍에서는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 및 '동방스펠버블' 등 다양한 제품이 할인 판매된다. 특히, 닌텐도 스위치용 타이틀 '동방스펠버블'의 본편과 인기 DLC가 특별 번들 구성으로 기간 한정 제공된다.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PS 스토어와 닌텐도 e숍에서 다양한 제품의 세일에 돌입한다. 플레이스테이션4용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페르소나 5 더 로열', '신 사쿠라대전' 등이 할인 제품 목록에 올랐다. 닌텐도 e숍에서는 '2020 도쿄 올림픽 - The Official Video Game',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MEGA39’s', 'SONIC MANIA' 등의 작품이 할인 판매된다.

한편, 이 외에도 PS 스토에서는 다양한 게임들의 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스팀(Steam)에서도 다가오는 골든 위크 연휴를 맞아 세일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간 가격적인 부담으로 즐기지 못했던 게임이 있다면 이번 세일을 노려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겠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