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그룹, 500명 뽑는다..경력 게임 개발자 대규모 공개 채용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역량 있는 게임 개발자를 채용하기 위한 2021년 대규모 경력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을 3일(월)부터 시작한다.

이번 공개 채용은 총 500명 규모로 진행되며, 모집 직군은 게임 개발 부문이다. 채용 법인은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RPG 총 3개 법인으로 ▲그래픽 ▲기획 ▲서버 ▲클라이언트 ▲PM(프로젝트 매니저) 등 개발 전분야에 걸쳐 모집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경력 개발자 모집
스마일게이트 경력 개발자 모집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오늘(5월 3일)부터 31일까지를 집중 채용 기간으로 잡고, 별도의 채용 안내 페이지를 통해 스마일게이트 그룹과 이번 공개 채용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해당 페이지에서는 현재 재직중인 직원의 인터뷰 영상도 확인해볼 수 있다.

이외에 실시간 채용 문의 챗봇'을 개설해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스마일게이트는 5월 31일 이후에도 상시 채용을 통해 역량 있는 개발자 모집은 계속된다.

또 5월에는 문화 콘텐츠 산업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업 종사자들과 함께 일하며 직무에 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직무 체험형 인턴십'의 모집도 시작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채용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스마일게이트 경력 공채 홍보채널 및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전세계 10억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 MMORPG '로스트아크', 글로벌 모바일 게임 '에픽세븐' 등 탄탄한 게임 IP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또 체계적인 복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는데도 힘쓰고 있다. 어린이집 '스마일토리',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크리에이티브 챌린저스 리그' 등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