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의 첫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 넷플릭스 방영된다

라이엇게임즈는 자사의 첫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ARCANE)을 올 가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아케인'은 지난 2019년 10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에서 공개된 라이엇 게임즈의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이다.

포티셰 프로덕션(Fortiche Productions)가 제작하는 '아케인'은 LoL 세계관의 배경인 ‘필트오버’와 음울한 지하도시 ‘자운’ 두 지역을 배경으로 LoL을 상징하는 두 명의 챔피언이 기원을 추적하는 동시에, 그 둘을 갈라서게 하는 힘에 대한 이야기 등이 펼쳐지는 3D 애니메이션이다.

도미닉 바제이(Dominique Bazay)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감독은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구며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유니버스를 배경으로 한 첫 번째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 제작을 맡게 되어 정말 기쁘며, 이번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짜릿한 볼거리가 계속해서 펼쳐지니 보는 내내 긴장을 늦출 수 없으실 것”이라고 말했다.

쇼나 스펜리(Shauna Spenley) 라이엇 게임즈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최고책임자는 <아케인>과 관련해 “아케인은 더 많은 영상을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와 챔피언에 더 깊이 빠져드는 경험을 하고 싶다고 요청해주신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와 팬 여러분께 보내는 러브레터”라며 “넷플릭스는 독보적인 글로벌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고 프리미엄급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저희와 공유하고 있어서 전 세계 플레이어 여러분께 아케인을 선보임에 있어 최고의 파트너라 생각한다”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케인 썸네일
아케인 썸네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