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5월 맞아 '미린이의 달' 이벤트로 역대급 지원 마련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미르4'에 5월을 맞아 '미린이의 달'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를 오늘(4일)부터 2주간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먼저, 영웅 마석상자와 소환권, 신룡의 강화석을 담은 '사르마티의 쿠폰'이 제공된다. 사르마티의 쿠폰은 영웅 마석을 100% 획득 가능한 영웅 마석상자을 지급한다. 또한, 정령석, 무공 비급서, 용의 비늘, 용의 가죽, 용의 뿔 소환권이 각각 20장씩 총 100장 제공된다. 강화 실패 시 아이템을 파괴하지 않는 신룡의 강화석도 함께 주어진다.

신룡의 축복 이벤트도 마련했다. 5월 4일 점검 이전까지 용의 재료 및 정령석, 무공 비급서의 합성 실패에 대한 재도전 기회를 부여한다. 시도했던 아이템 합성 등급 기준으로, 가장 높은 등급의 합성 실패 이력 중에서 원하는 아이템 상자 1개를 선택해 재도전할 수 있다.

몬스터 사냥 시에는 활력단, 버프 물약, 영웅 청룡 조각상 등으로 교환 가능한 '우여기의 수련 증표'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시간대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별상자도 증정하며, 더욱 강력해진 출석 보상을 통해 강화석, 소환권, 마방진 입장권 등 선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타서버 보스토벌 및 월드보스 토벌이 가능한 트랜서버 콘텐츠 '원정'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주 2회 각 4시간씩 특정 서버를 방문해 필드보스나 월드보스 우투칸을 공략할 수 있으며, 전투를 통해 전리품과 명예를 얻어 본 서버로 복귀할 수 있다.

여기에, 매주 화요일 원정 콘텐츠인 '초월드 보스 흑염천마 네르칸'이 등장한다. 특정서버에서 랜덤으로 출몰하는 초월드 보스 흑염천마 네르칸과의 치열한 사투에서 승리하면 큰 보상이 주어진다.

미르4 미린이의달
미르4 미린이의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