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C신작 '블레이드 어썰트', 6월8일 액션 질주 시작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서비스하고 ㈜팀써니트(대표 김준형)가 개발 중인 2D 액션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Blade Assault)'가 오늘(27일)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블레이드 어썰트'는 SF 컨셉의 2D액션 플랫포머 로그라이트 게임으로, 화려한 픽셀 아트와 전투 상황에 맞춰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전투 시스템과 조작감이 특징이다.

블레이드 어썰트
블레이드 어썰트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개선된 3종의 무기와 신규 강화 시스템을 활용하여 전략적이고 호쾌하게 진행되는 전투 장면을 담고 있으며,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챕터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디제이맥스(DJ MAX)' 시리즈 사운드 제작 및 디렉터로 활동했던 '플래닛붐'이 배경음악(BGM)을 제작하여 눈길을 끈다.

한편, 네오위즈는 '블레이드 어썰트'의 얼리 엑세스 출시 일정을 6월 8일로 확정했다. 스팀(Steam)을 통해 출시되는 얼리 엑세스 버전에서는 4개의 챕터와 4종의 보스, 3종의 무기를 경험할 수 있으며, 50종 이상의 다양한 아이템과 25종 이상의 무기 개조 시스템 등을 체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블레이드 어썰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