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라이브 방송 '다까발라방' 예고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트릭스터M'을 테마로 한 라이브 방송 '다까발라방'을 오는 6월 11일에 진행한다.

트릭스터M 소통 방송 '다까발라방'
트릭스터M 소통 방송 '다까발라방'

'다까발라방'은 출연진의 '트릭스터M' 캐릭터 육성 노하우와 게임 히스토리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방송으로 게이머들은 오는 6월 11일(금) 저녁 8시에 '트릭스터M' 공식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을 예정이다.

'다까발라방'은 성승헌 캐스터가 진행을 맡으며 박가영 아나운서, 개그맨 이상준, 크리에이터 가미가미와 틈사원 등이 출연해 '트릭스터M'을 플레이하며 정보를 제공한다.

또 엔씨(NC)는 라이브 방송 진행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방송 전 '다까발라방을 기대해'(기대평 남기기) ▲방송 중 '쿠폰 페스티벌'(게릴라 쿠폰 지급) ▲방송 후 '또 만나요 다까발라방'(시청 인증) 등 3종의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트릭스터M'은 출시하자 마자 구글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2위까지 올라갔고 현재는 4위를 기록중인 게임으로, 엔씨(NC)에서는 '귀여운 리니지'로 홍보하고 있다.

이번 '다까발라방' 외에도 엔씨(NC)는 실제 개발자들이 직접 '트릭스터M'으로 분장하여 방송을 진행하는 등 게이머들과의 소통에 주안점을 두고 있는 상황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