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건즈업' 사전 예약 시작

NHN(대표 정우진)이 올 가을 출시 예정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건즈업(GUNS UP!™ Mobile)'의 사전 예약을 오늘 (8월 10일) 시작했다.

NHN, '건즈업' 사전예약 시작
NHN, '건즈업' 사전예약 시작

'건즈업(GUNS UP!™ Mobile)'은 군사 캐릭터와 유닛을 활용해 적의 기지를 파괴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타워 디펜스 형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가정용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과 PC에서 인기를 끌었던 '건즈업'의 IP(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게임은 기지를 설계하고 캐릭터를 육성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해 자유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게이머들은 자신만의 부대를 건설해 다른 게이머들과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또 게이머들은 끝없이 몰려오는 좀비 무리를 격퇴하거나 적진에 감금된 포로를 구출하는 등 총 4종의 PvE 모드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건즈업 스크린샷
건즈업 스크린샷

NHN은 과거 콘솔 기반의 게임인만큼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플레이 조작 방식을 구현했으며 이번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인도, 필리핀 지역을 거처 올 9월 글로벌 소프트 런칭을 진행할 계획이다. 소프트 런칭을 통해 게임 안정성을 검증한 후, 올 가을 글로벌 정식 출시에 나선다.

NHN 정중재 코어게임사업실 수석은 “건즈업(GUNS UP!™ Mobile)은 적의 기지 침략과 타워 디펜스를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며“이번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건즈업' 사전 예약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전투에 필요한 탄약과 골드, 보석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