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II 레저렉션' 소통 영상 3부작 시동..16일 첫 방송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이하 디아2 레저렉션)의 출시가 9월 24일로 확정된 가운데, 블리자드에서 3부작으로 구성된 특별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를 방영한다.

디아블로II 레저렉션 특별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
디아블로II 레저렉션 특별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

먼저 오늘 저녁 6시부터 방송되는 1부에서는 총 24인의 스트리머들(따효니, 류제홍, 흑운장, 쉐리, 인간젤리, 캡틴잭, 햇살살 등)이 각각 세 명씩으로 구성된 8개의 팀에 나뉘어 배정되는 모습이 그려지며, 팬들은 1부의 조추첨을 통해 3부 스트리머 대결 편의 최종 우승 팀의 향방을 미리 점쳐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 1부 진행을 정소림, 정우서 등 베테랑 중계진이 이끌어낼 것으로 알려지면서 게이머들의 관심도 보다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블리자드 측 관계자는 "'HELL로, 디아블로'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이 방송은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비롯, 참여하는 스트리머들 24인 각각의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블리자드의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디아2 레저렉션'의 새로운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이 올라와, 아직 공개된 바 없는 3막과 그 이후 시네마틱 속 대악마들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또 '디아2 레저렉션' 출시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일곱 가지 직업에 대해 특징과 육성 방법, 그리고 요긴한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친절히 설명하는 캐릭터 가이드 영상 또한 차례대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