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파 크라이 6’ 콘솔 버전 정식 출시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한국대표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Far Cry 6'(‘파 크라이 6')의 PlayStation4(이하 PS5), PlayStation5(이하 PS5), Xbox 시리즈 X 버전 패키지를 금일(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 크라이6
파 크라이6

‘파 크라이 6’에서 이용자는 야라 현지인이자 군 불명예 전역자인 ‘Dani Rojas(다니 로하스)’가 되어 독재자들의 억압적인 통치로부터 야라 지역 주민들을 해방시키기 위한 게릴라 혁명에 휩쓸리게 된다.

특히, 무성한 정글에서부터 부패하는 도시까지 광대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고 숨겨진 게릴라 캠프를 방문, 군인과 자원을 모아 함께 임무를 수행하며 현 정권의 혼란을 야기하고 폭군들을 전복시키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파 크라이6
파 크라이6

아울러 이번 작품에서는 미국 유명 드라마 ‘브레이킹 배드’에서 마약 거물 거스로 등장했던 'Giancarlo Esposito'(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와 애니메이션 ‘코코’의 주인공 미구엘을 맡았던 'Anthony Gonzalez'(안소니 곤잘레스)가 배우로 출연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