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디펜스 RPG '명일방주' 대규모 이벤트

요스타는 하이퍼그리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디펜스 RPG(역할 수행 게임) '명일방주'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이벤트 '언더 타이즈'는 11월 11일까지 개최되며, 이벤트 스테이지는 11월 4일까지 열린다. 이벤트에서는 어비셜 헌터스 출신의 '스카디', '스펙터', '글래디아'를 중축으로 어둡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서는 기존의 인기 캐릭터 스카디의 서포터 클래스 폼(얼터네이트)인 '6★ 스카디 더 커럽팅 하트', 스토리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며 궁금증을 자아냈던 '6★ 켈시', 어비셜 헌터스 전쟁 설계사 '6★ 글래디', '5★ 아카후유' 등이 새롭게 등장한다. 그리고 이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중 '6★ 글래디아'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오픈되는 '언더 타이즈'의 신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생존자 임무를 달성하면 획득이 가능하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한 캐릭터 중엔 최초의 6★ 캐릭터로,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오퍼레이터 '스카디 더 커럽팅 하트', '켈시', '아카후유' 등을 얻을 수 있는 한정 헤드헌팅 '딥드라운 라멘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 기회가 매일 1회 무료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바다의 노래 헤드헌팅 10회 허가증'을 지급하는 특별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누적 10일 출석체크를 달성하면 순오리지늄, 합성옥, 스팟의 신상 컬렉션, 긴급 이성 회복제 등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명일방주
명일방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