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더 쉽고 강력한 시각화 위한 '트윈모션 2022.1' 출시

고퀄리티 건축 시각화를 제공하는 트윈모션의 최신 버전이 출시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리얼타임 3D 건축 시각화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트윈모션의 2022년 최신 버전인 '트윈모션 2022.1'이 출시됐다고 금일(13일) 발표했다.

트윈모션은 건축과 건설, 도시 계획, 조경 등을 위한 고퀄리티 시각화를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는 리얼타임 건축 시각화 툴이다.

특히, 직관적인 아이콘 기반의 쉬운 UI를 통해 전문가는 물론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 BIM 및 CAD 프로그램을 손쉽게 가져오고 정교한 기능을 통해 단 몇 분 만에 뛰어난 퀄리티의 시각화를 제작할 수 있다.

최신 버전인 트윈모션 2022.1은 ▲신규 패스 트레이서 및 HDRI 스카이돔 추가 ▲트윈모션 클라우드 얼리 액세스를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 ▲CAD 및 BIM 파일 동시 동기화 등 다양한 신규 및 업데이트된 기능을 선보인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트윈모션 2022.1의 새로운 기능과 상세 내용을 살펴보는 웨비나를 오는 25일 오후 2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건축 시각화 기능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트윈모션 2022.1 이미지
트윈모션 2022.1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