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3' 사전 다운로드 돌입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오리진3(MU Origin 3)'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뮤오리진3'의 정식서비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된다.

앞서 웹젠은 22일 오후 4시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앱을 내려받아 미리 설치할 수 있는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식서비스가 시작되는 내일 오전 11시 이후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사전 다운로드는 출시 첫날에 많은 접속자가 한 번에 몰려 발생할 불편을 최소화하고, 게임 접속 시 소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준비했다.

한편, 웹젠은 2월 23일 00시까지 '뮤오리진3'의 사전예약을 접수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게임의 정식서비스 시작 후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월정액(30일)'과 '50만 마정석' 등을 지급하고,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시 '수호펫 뽑기 스크롤 10개'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뮤오리진3'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뮤오리진3 사전 다운로드 시작
뮤오리진3 사전 다운로드 시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