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3'에 신규 PVP 콘텐츠 차원의 격투장 온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오리진3(MU Origin 3)'에 신규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 '차원의 격투장'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금일(5일) 밝혔다.

'차원의 격투장'은 3대 3으로 펼쳐지는 집단 PVP콘텐츠로, 실시간으로 팀을 이뤄 상대와 싸울 수 있다. 회원들은 승리 혹은 패배를 통해 7단계로 구성된 등급을 얻는다. 등급이 높아질수록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차원의 격투장'은 1인, 혹은 사전 구성된 파티원들과 함께 매칭 시스템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차원의 격투장'에 입장한 회원들은 총 5분의 전투 시간 동안 여러 서버의 회원들과 전투를 벌인다. '차원의 격투장'은 다양한 형태의 전장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전투 방식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차원의 격투장' 맵은 '칸투르 유적'과 '이카루스'다. '칸투르 유적'은 직사각형의 전장으로 중앙에 있는 다양한 능력치 상승효과를 이용해 전략적인 결투를 펼칠 수 있다. 중앙을 차지하기 위한 난전이 강조되는 전장이다.

두 번째 맵 '이카루스'는 2개의 전장으로 구성되어있다. 하나는 게릴라 플레이에 특화된 전장으로 다수의 공격로를 통한 전략적인 선택이 필요하다. 나머지 전장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웹젠은 신규 콘텐츠 공개를 기념해 커뮤니티에서 깜짝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 뮤오리진3
웹젠 뮤오리진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