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크립토볼 Z on WEMIX’ 5월 11일 글로벌 서비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P2E(Play to Earn) 게임 ‘크립토볼 Z on WEMIX’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5월 11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크립토볼 Z on WEMIX’는 탄막 슈팅의 손맛과 방치형 스타일의 시스템을 결합시킨 하이브리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여기에 ‘헤르코(HERCO)’ 토큰을 접목시켜 P2E의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조이시티는 ‘크립토볼 Z on WEMIX’를 한국과 중국 그리고 싱가폴을 제외한 전세계 국가에서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한다. 영어, 중문간체, 중문번체, 일본어 등 총 8개의 언어를 지원해 글로벌 공략에 나선다.

‘크립토볼 Z on WEMIX’는 지난 3월 30일 사전예약을 실시한 이후 P2E 랭킹 사이트 playtoearn.net에서 슈팅, 방치형, RPG 장르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헤르코’ 에어드랍 이벤트의 경우, 오픈 1주일만에 5만명이 참여하는 등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NFT 프리세일 일정도 확정됐다. 1차 프리세일은 19일부터 22일까지, 2차 프리세일은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두 차례 모두 경매 방식을 통해 낙찰이 이뤄지며, 에픽(Epic) 등급 2개, 레전더리(Legendary) 등급 1개, 미시컬(Mythical) 등급 1개씩이 출품된다. 낙찰된 NFT는 추후 위믹스 월렛의 NFT 마켓을 통해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아울러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헤르코를 지급하며, NFT 낙찰자에게는 낙찰한 NFT와 동일한 등급의 커맨더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조이시티, ‘크립토볼 Z on WEMIX’
조이시티, ‘크립토볼 Z on WEMIX’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