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3’, 신규 PvP ‘차원의 격투장’ 2주간 100만 돌파

‘뮤오리진3’의 신규 PvP(이용자가 간 대전) 콘텐츠 ‘차원의 격투장’이 론칭 후 2주간 100만 회 이상의 전투가 펼쳐지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웹젠은 지난 7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오리진3’에 신규 PvP 콘텐츠인 '차원의 격투장'을 추가했다. ‘차원의 격투장’은 이용자 간 3대 3 대결 콘텐츠다.

이용자는 5환생 1레벨 달성 이후 ‘차원의 격투장’을 즐길 수 있다. 입장 전 3인 파티를 구성하거나 개인으로 매칭 시스템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한 경기는 5분간 진행되며, 5분 내 한 팀이 모두 사망하면 끝난다. ‘차원의 격투장’은 전장마다 고유한 콘셉트가 존재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웹젠의 설명에 따르면 지난 7일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차원의 격투장’은 2주간 100만 회 이상의 전투가 펼쳐지며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차원의 격투장’은 시즌별로 운영될 예정이다. ‘차원의 격투장’에 참여한 이용자는 한 시즌이 끝나면 랭킹과 달성한 티어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 관계자는 “'뮤 온라인 출시 이후 20년간 쌓아온 PvP 콘텐츠 노하우를 통해 회원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웹젠은 ‘뮤오리진3’ 외에도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월드 보스 지역, 'R2'의 대규모 공성전과 스팟전을 그대로 담아낸 ‘R2M’ 등을 통해서도 PvP 콘텐츠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웹젠 뮤오리진3
웹젠 뮤오리진3

뮤오리진3 차원의 격투장
뮤오리진3 차원의 격투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