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블소2, 신규 던전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 사전예약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신규 던전 콘텐츠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의 사전예약을 오늘(22일)부터 시작했다.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는 신규 4인 파티 던전 콘텐츠로, 오는 6월 29일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전작 '블레이드 & 소울'에서 높은 인기를 누린 최종 보스 '포화란'과 충각단 네임드 몬스터 등을 '블소2'에서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이 높다.

블소2 신규 던전 콘텐츠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
블소2 신규 던전 콘텐츠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

특히 엔씨(NC)는 사전예약자 한정으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혜택으로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영웅 등급 소울 3종의 확정 소환이 가능한 ▲'수라의 영웅 소울 소환서(3회)'를 받게 되며, 공격력, 명중 등의 스탯을 대폭 향상시키는 기간제 아이템인 ▲'바다뱀의 증표' ▲'바다뱀의 인장'도 받을 수 있다.

또 이와 함께 '블소2' 이용자는 업데이트 기념 특별 보상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 예정일인 6월 29일에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되는 2개의 퀴즈에 대한 답을 쿠폰 코드에 입력하면 ▲'수라의 빛나는 소울 소환서(11회)(이벤트)' ▲'생명의 빛나는 수호령 소환서(11회)(이벤트)' ▲'보상 획득권 바다뱀 보급기지(이벤트)'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엔씨(NC)는 소통 강화의 행보도 주목할만 하다. 엔씨(NC)는 오는 6월 24일 저녁 8시에 '블소2 ON-Air'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블소2'의 월드 필드와 던전 콘텐츠 등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며, 시청자들은 방송 중 실시간으로 보상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