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신규 영국 전함 사전 운용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늘(12일)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 0.11.6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국 전함의 사전 운용을 시작한다.

이번에 사전 운용할 수 있는 군함은 3단계부터 10단계까지의 영국 전함으로 3단계 Indefatigable, 6단계 Renown을 포함해 7단계 Rooke, 8단계 Hawke, 9단계 Duncan, 10단계 St Vincent와 7단계 프리미엄 군함 Collingwood 등 고유의 특별 위장을 지닌 5척의 신규 프로젝트 군함이다.

신규 군함의 군함 수리반 소모품은 잃은 내구도를 더 많이 복구할 수 있고 5단계 군함 이상은 엔진 가속기 소모품, 6단계 이상은 대공 방어 사격 소모품을 사용할 수 있으며 9단계 이상은 전문 수리반 소모품을 사용하는 등 다양한 소모품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업데이트에 이어 군함의 물리 계수, 어뢰 발사관 조준 각도, 주함포 조준 각도, 대공 성능, 군함의 부위별 내구도 분배와 같은 미국 구축함 모델 개선도 이어진다.

새롭게 선보이는 영국 전함을 기념하여 세 개의 조선소가 영국 해군 최고의 조선소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산업계 거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채텀, 엘스윅, 클라이드뱅크 중 하나를 선택해 각 조선소를 통해 기술 점수 6점 보유 영국 함장 1명, 일반 영국 5단계 군함은 물론 특별 업적 등 고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플레이어 계급 10 이상 달성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사전 운용할 수 있는 영국 전함, 특별 영구 위장, 수익 보너스를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영국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영국 8단계 전함 Hawke
영국 8단계 전함 Hawke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