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 특별 아바타 의상과 편의성 업데이트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 여름 맞이 특별 아바타 의상과 편의성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디션은 21일 점검 이후부터 8월4일 점검 전까지 '2022 블랙라벨 시즌' 의상을 기간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시즌 블랙라벨 의상은 별이 쏟아지는 한여름 밤에 연인과 별을 세는 데이트 콘셉트로 제작한 '밤하늘의펄'이며 '밤하늘의펄 은하수드레스(여 세트)', 밤하늘의펄 은하수셋업수트(남 세트)', '나는너의행성 비너스플래닛(액세서리)', '나는너의행성 코스모플래닛(액세서리)' 등 총 4종이다.

블랙라벨 아바타란 기간 한정 세트 의상으로, 2016년 첫선을 보인 이래 매년 독특한 개성의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장 가치가 높다. 이용자들은 일반 의상과 달리 블랙라벨 아바타 구매 시 전용 옷장과 배경화면, 옷장에서 갈아입을 때 발생하는 스페셜 연출, 친구와 함께하는 스페셜 감정 표현 등 시각적 만족감을 더하는 추가 옵션을 경험할 수 있다.

오디션은 신상 블랙라벨 출시 기념으로 블랙라벨 아바타를 구매한 이용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쿠폰과 구템 선택 교환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8월4일까지 신상 블랙라벨 아바타를 착용한 캐릭터의 모습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오디션 홈페이지 패션갤러리에 등록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염색할 수 있는 아바타인 '서점에서데이트 실내커플스타일' 2종도 추가로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해당 아바타 의상을 메이크업 샵에서 염색 물약을 사용해 부위별로 원하는 색상으로 변경할 수 있다. 염색물약은 의상 교환소 시스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염색을 기본색상으로 되돌릴 수도 있다.

아울러 이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휴대용 옷장에 '미니상점' 기능을 선보였다. 게임 중인 방을 나오지 않고도 미니상점을 통해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아바타를 구매하고 바로 갈아입을 수 있다.

오디션
오디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