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그 건쉽 알고싶다’ 3화 영상 공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브랜디드 콘텐츠 ‘그 건쉽 알고싶다’의 3번째 영상을 공개했다고 오늘(22일) 밝혔다.

‘그 건쉽 알고싶다’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등장하는 다양한 육해공 유닛들의 실제 역사적 배경에 대해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다. 지난 3월 처음 공개된 1화 영상의 경우 게임 이용자와 밀리터리 마니아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으며, 정규 콘텐츠로 정식 편성됐다.

이번에 새로 공개된 영상은 ‘버지니아 잠수함’을 주제로 제작됐으며, 밀리터리 관련해 해박한 지식을 자랑하는 방송인 허준과 조이시티 대표 출연진 뚝딱즈가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아울러 이번 3화를 끝으로 시즌1이 종료된다.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이 확정됐으며, 출연진은 기존대로 방송인 허준과 조이시티의 뚝딱즈로 유지된다.

조이시티는 ‘그 건쉽 알고싶다’ 3화 공개를 기념해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3화 영상을 시청한 뒤 조이시티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로 인증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영화 패키지를 선물한다.

‘그 건쉽 알고싶다’ 3화 공개
‘그 건쉽 알고싶다’ 3화 공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