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 버전 서비스 돌입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모바일 버전으로 지난 28일 오전 11시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등에 출시한데 이어 오늘(29일)부터 PC 버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PC 버전은 기본 조작 플레이를 지원하는 서비스로 모바일 계정과 연동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사이트를 통해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지난 27일 출시 전 사전다운로드 시작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양대마켓 인기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출시 후 하루도 안돼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에서도 1위를 달성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론칭을 기념해 오늘 정오부터 8월 7일까지 게임 접속 시 매일 100루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양대마켓 인기 1위 달성을 기념해 오늘 오후 6시부터 8월 7일까지 접속한 이용자에 한해 1,000루비를 추가 제공한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 버전 서비스 시작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 버전 서비스 시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