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에 추석 맞이 이벤트 '만월을 찾아서' 개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미르4'에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늘(1일)부터 특별 이벤트 '만월을 찾아서'를 개최한다.

먼저, 오늘부터 28일(수)까지 4주간 '달토끼 총총이의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14일만 게임에 접속하면 전설 신비로운 강화석, 전설 청룡 조각상, 신룡의 축복 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룡의 축복 티켓을 최대 2장 얻을 수 있고, 이용자들은 아이템 합성 실패 이력 중 가장 높은 등급의 아이템 상자 1개를 선택해 재도전할 수 있다.

이용자들의 효율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만월의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늘부터 2주간 재료 제작에 필요한 생명의 정수, 반짝이는 가루 등 재료 소모가 반으로 줄어들며, 암시장 소환탭 내 상품 9종 가격이 910동전으로 일괄 조정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정겨운 한가위 인사 이벤트' 공지사항 댓글이 오백 개를 돌파하면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각종 소환권이 들어있는 즐거운 한가위 소환권 상자를 선물한다.

미르4 만월을 찾아서 업데이트
미르4 만월을 찾아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