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도쿄 게임쇼(TGS) 2022' 참가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는 자사의 게임 서비스 Xbox를 통해 오는 15일 개최되는 '도쿄 게임쇼(TGS) 2022'에 참가한다.

MS는 15일 오후 6시 부터 온라인 스트리밍 방송으로 전세계 게이머들과 만난다. ‘도쿄 게임 쇼 2022 Xbox Stream’로 진행되는 해당 방송에서는 방송을 통해 이용자들과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에게 축하를 전하고, 기존 타이틀 업데이트 소식과, 새롭게 출시되는 타이틀 라인업이 공개되어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아울러 Xbox Stream 방송은 도쿄 게임쇼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일본, 한국,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 호주, 뉴질랜드의 Xbox공식 유튜브 채널, 그리고 중국의 빌리빌리 채널에서도 시청 할 수 있다.

도쿄게임쇼 2022는 팬데믹 이후 3년만에 온·오프라인 행사로 일반관람객을 포함해 하이브리드로 개최된다. 전 세계 어디서나 일본의 최신 비디오 게임, 기술, 게임 문화를 만나볼 수 있어 게이머들의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올해에는 'Nothing Stops Gaming'를 테마로 다양한 작품과 프로그램을 통해 게이머들의 결속력을 다지고 함께 게임 산업의 미래를 구체화할 예정이다.

Xbox 아시아 사업 총괄, 제레미 힌튼 (Jeremy Hinton) 은 “게임은 언제나 사람들을 연결해왔지만, 특히 지난 몇 년간 그 역할은 더욱 커졌다”며, “도쿄게임쇼은 게이머들이 함께 즐기고 커뮤니티를 형성하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Xbox Stream방송을 비롯해 모두가 함께 게임의 정신을 공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될 것”이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Xbox
Xbox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