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신규 토벌 콘텐츠와 정령 추가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미르4'에 신규 토벌과 보스토벌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신규 토벌 '잊혀진 투기장'은 15번째 단계 토벌로 여러 지역에서 출몰하는 해무족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스 해무왕을 격파하는 콘텐츠다.

이용자 5명이 함께 토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최초 완료 시 전설 청룡조각상, 어둠서린 강화석, 희귀 신룡의 강화석 등을 얻을 수 있다.

보스토벌 '오마패왕천'도 새롭게 추가됐다. 180레벨 보스 '오마패왕천'은 전투 개시 후 체력 잔량에 따라 다양한 기관 장치와 광역 스킬을 사용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영웅 등급 신규 정령 '붉은뿔 코멧'이 공개됐다. 물리 공격에 특화된 대지 계열 정령으로 극강의 전투력을 자랑하고, 출전 시 항마력과 사냥 경험치 획득량을 증가시켜 효율적인 필드 사냥을 돕는다.

'미르4'는 신규 정령 등장을 기념해 10월 27일(목) 업데이트 전까지 2주간 정령 특별소환 탭을 연다. 정령 특별소환 탭에서 영웅 정령 획득 시 100% 확률로 신규 정령 붉은뿔 코멧을 지급한다.

미르4신규 토벌 및 정령 업데이트
미르4신규 토벌 및 정령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