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서비스 1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의 서비스 1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10일) 밝혔다.

먼저 11주년 전용 칭호와 풍선 등의 보상이 포함된 감사 패키지가 준비됐다. 오는 12월 1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셔플카드, 이벤트 캐시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11주년 출석 체크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정규 경기 플레이를 통해 얻은 포인트로 아이템 교환이 가능한 11주년 포인트 상점이 기간 한정으로 운영된다.

추가로, 11주년을 기념하여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리스타일2’에 새로운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횟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초대받은 친구와 함께 주어진 미션을 진행하면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여기에 드래프트 시즌2도 시작되어 드래프트 시스템을 통해 강력한 버프 능력을 갖춘 일리아스와 샤를로테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미션 시스템의 편의성이 개선됐으며,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탈 상점을 오픈했다.

‘프리스타일2’ 11주년 기념 이벤트
‘프리스타일2’ 11주년 기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