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드 사우루스 2', '2022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애니메이션 부문 수상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자체제작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의 시즌2 '아머드 사우루스 2'의 수상 소식을 28일 전했다.

지난 14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에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2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대원미디어의 '아머드 사우루스 2'가 애니메이션 부문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상을 수상했다.

VFX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는 위기에 처한 지구를 구하기 위해서 최첨단 기계 슈트로 무장한 공룡들과 훈련받은 공룡 파일럿들이 활약하는 것을 그린 작품이다. 공룡과 메카닉이 합체되는 역동적인 장면 등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아머드 사우루스에 대한 경쟁력과 작품성을 다시금 재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일본, 북미 등에서 글로벌 사업 전개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아머드 사우루스 2, '2022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애니메이션 부문 한국콘텐츠진흥원장상
아머드 사우루스 2, '2022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애니메이션 부문 한국콘텐츠진흥원장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