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5주년 기념으로 선물 푼다.. '이벤트 12종 진행'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이하 '라그M') 론칭 5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M' 5주년 기념 이벤트
'라그나로크M' 5주년 기념 이벤트

먼저 그라비티는 오는 13일까지 '라그M' 이용자들에게 매일 D-day 쿠폰을 발행하며, 론칭 5주년 당일인 14일에는 그라비티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한 이용자 중 선착순 5천 명에게 5주년 기념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라그M' 5주년 기념 특별 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하며 쿠폰 입력 시 우편으로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또 그라비티는 오는 23일까지 모험가의 모험 수첩 달성도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모험 수첩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머리장식, 개인 업적 해제 개수에 따라 프론테라 광장에 위치한 NPC 활을 못 쏘는 헌터를 통해 고대 장비 제련+15 선택 쿠폰, 노렌의 가이드·달, 숙련 재봉사의 수정 조각 등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동일 기간 3x3 퍼즐판에서 퍼즐 조각을 활성화할 때마다 주년 기념 코인 2개를 얻을 수 있으며 완성시킨 퍼즐판 수에 따라 축제 찬송가 카드, 고양이 티켓·연 등의 보상을 주는 '퍼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퍼즐 조각 6개 이상을 활성화한 후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 게시글을 작성한 이용자 2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7일 출석 이벤트', '축제 소원나무 이벤트', '축제 찬송 이벤트' 등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3월 10일부터 12일, 17일부터 19일까지 포링섬에 특별한 축제 정령이 등장한다. 정령을 처치하면 제련+15 머리장식 쿠폰, 머리장식 선물, 연의 선물, 주년 기념 코인 등이 들어있는 황실 축제 명예 선물상자를 획득 가능하다.

정인화 '라그M' PM은 “5주년답게 이용자분들께서 ‘오!’하면서 놀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만큼 유저분들께서 빠짐없이 모든 보상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라그M'에 많은 사랑 보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