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XV '시라누이 마이'와 '쿨라 다이아몬드'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V 시라누이 마이'와 'XV 쿨라 다이아몬드'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방어형 파이터 'XV 시라누이 마이'는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일정 수준 증가'와 '[화상]으로 주는 피해 일정 수준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스킬 사용 시마다 일정 시간 동안 [불꽃 쿠노이치] 효과를 획득하며, [불꽃 쿠노이치] 보유 개수가 늘어날수록 자신의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 등이 증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방어형 파이터 'XV 쿨라 다이아몬드'는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일정 수준 증가' 및 '[동상]으로 주는 피해 일정 수준 증가'를 갖췄다. 스페셜 스킬 사용 시 [기절, 빙결, 공포, 암흑] 면역을 비롯해 자신의 체력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질 때 잠시 동안 대미지를 흡수하는 [치명타 쉴드]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배틀 카드도 공개했다. 해당 배틀 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전용 파이터에 장착하면 'XV 시라누이 마이'는 '스킬 종료 시 일정 시간 동안 공격 속도 증가'를, 'XV 쿨라 다이아몬드'는 '스킬 종료 후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 피해량 증가'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팀 편성 후 보스 '알렉산드라이트'를 공략하는 신규 팀릴레이 던전을 오픈했다. 해당 던전에서는 달성 피해량에 따라 [익스트림] 파이터 각성에 활용 가능한 '공용 EX 메모리'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난이도의 러시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이벤트 코인으로 교환소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러시 던전과, 인게임 플레이를 통해 퍼즐 조각을 수집하면 기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봄 맞이 퍼즐 이벤트를 공개했다.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XV 시라누이 마이'와  'XV 쿨라 다이아몬드' 업데이트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XV 시라누이 마이'와 'XV 쿨라 다이아몬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