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신규 서버 '크로노스' 추가 오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에 ‘크로노스 신규 서버’를 추가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 측은 에피소드 6 각성 업데이트과 함께 BJ 후원 프로그램’ 흥행으로 접속자가 몰리면서 서버 이슈가 발생 되어 ‘무스펠 서버’에 이어 일주일 만에 ‘크로노스 서버’를 오픈했다고 벍혔다.

새롭게 오픈한 크로노스 서버에서는 성장 지원을 위해 골드 및 경험치 추가 버프 50%가 적용되고, 다이아 상품을 일일 2개에 한하여 골드로 구매할 수 있는 신규 서버 전용 상품도 판매된다.

또한 신규 이용자를 위해 영웅 등급 9강 무기, 7강 방어구와 1억 골드 등이 포함된 신규 유저 지원 물품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에피소드 6 각성과 BJ 후원 프로그램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13만 원에 상당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 봄맞이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있으니, 에오스 레드와 함께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에오스 레드, 서버추가
에오스 레드, 서버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