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D-3' 엔씨(NC) 'THRONE AND LIBERTY', 사전 다운로드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신작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엔씨(NC)는 오는 12월 7일 오후 8시에 'TL' 서비스를 시작한다. 모든 이용자는 엔씨(NC)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을 통해 TL을 PC에 미리 설치할 수 있다. 사전 설치한 이용자는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TL을 플레이할 수 있다.

‘THRONE AND LIBERTY’, 사전 다운로드 시작
‘THRONE AND LIBERTY’, 사전 다운로드 시작

엔씨(NC)는 지난 12월 3일까지 'TL'의 사전 캐릭터 생성을 진행했다. 5개 서버로 시작한 사전 캐릭터 생성은 조기 마감되어 11개 서버를 추가 오픈하고, 각 서버의 수용 인원을 증설했다. 최종 20만 개 이상의 캐릭터가 사전 생성되었다.

또 엔씨(NC)는 오는 12월 4일 오후 2시에 'TL'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오픈한다. 이용자는 카카오톡 검색창에 '쓰론 앤 리버티'를 입력해 채널을 친구 추가하고, 'THRONE AND LIBERTY x 오늘의짤' 컬래버레이션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엔씨(NC)는 TL 공식 유튜브 채널에 보이는 라디오 '별빛 천문대의 밤 2화'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TL의 더블 타이틀 OST '쓰론(Throne)' 테마와 '리버티(Liberty)' 테마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엔씨(NC)는 오는 6일까지 '코덱스 및 의뢰와 지역 이벤트', '무기 조합과 환경', '스킬과 장비', '보스, 길드와 거래소' 등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영상 4종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