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인디게임 2종 ‘Shambles’∙’Light Odyssey’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그라비티가 EXLIX의 ‘Shambles’, SSUN GAMES의 ‘Light Odyssey’라는 인디게임 2종과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발표했다.

그라비티는 본사 및 해외 지사가 보유한 다수의 퍼블리싱 경험과 게임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타이틀 2종의 성공적인 론칭을 이끌어내고 개발사와 협업 관계를 구축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출시할 계획이다.

그라비티 홍보unit_ Shambles 키 비주얼 이미지
그라비티 홍보unit_ Shambles 키 비주얼 이미지

먼저, Shambles는 국내 개발사인 EXLIX가 만든 덱빌딩 로그라이크 장르 게임이다. 상황에 맞는 스킬과 카드를 사용해 맞서는 턴제 전투 방식을 채택했으며, 핵 전쟁으로 기존 문명이 멸망한 이후 벙커에서 나온 탐험가들이 새로운 세상을 모험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주인공의 선택에 따라 세계관이 달라져 플레이 방식에 따라 다양한 엔딩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라비티 홍보unit_Light Odyssey 키 비주얼 이미지
그라비티 홍보unit_Light Odyssey 키 비주얼 이미지

다음으로 Light Odyssey는 국내 개발사인 SSUN GAMES가 개발한 보스 러시 액션 장르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심연에 잠식된 세계에 빛을 되찾기 위해 떠난 모험 과정에서 만나게 되는 여러 보스와 전투해 승리해야 한다.

Light Odyssey는 수준 높은 영상 그래픽과 섬세한 디테일, 감성을 자극하는 사운드로 게임스컴 아시아 2023 창의성상을 수상하는 등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그라비티는 스팀에서 진행하는 2024 타이베이 게임쇼 특별 페이지에 Shambles와 Light Odyssey를 출품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유준 사업 팀장은 “지난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참신한 장르와 독창적인 스토리를 가진 우수한 인디 게임 2종과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유망한 게임을 적극 발굴해 유저분들께 양질의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Shambles의 데모 버전과 Light Odyssey 게임 소개는 각 게임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그라비티 본사 및 지사에서 서비스 중이거나 론칭 예정인 타이틀은 그라비티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