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은랑이 반겨주는 '페나코니 꿈의 상점' 스케치!

'붕괴: 스타레일' 은하열차의 이번 정차역은 삼성역입니다! 게임 속 지역인 페나코니를 모티브로 꿈의 상점 팝업 스토어가 드디어 오픈했는데요.

현장에 방문하니 세련된 모던 인테리어와 함께 가장 먼저 현대적인 박물관처럼 전시된 책들과 모자들이 눈에 띄네요.

조금 더 걸어가니, 천재 해커 캐릭터 은랑이 반겨줍니다. 그리고 은랑 옆에는 각종 아기자기한 굿즈들이 전시되어 있죠.

장패드, 캐릭터 카드, 담요 등 하나같이 매력적인데요. 가장 인상적인 것은 '은랑 에디션'으로 묶어 판매하는 아크릴 등신대와 휴대폰 케이스였습니다.

우선 아크릴 등신대. 머리에는 헤드셋을, 손에는 휴대폰을 들고 있는 은랑의 모습이 그야말로 힙하네요.

S24+ 케이스는 휴대폰을 게임기와 같은 모습으로 변신시켜 주는데요. 은랑의 색인 보라색 계통의 컬러도 너무 예뻐 꼭 장만하고 싶었지만, 가진 폰이 옛날 폰이라 안 맞는다 생각하니 너무 아쉬웠습니다.

'은랑 에디션'은 현재 온라인 경쟁에서 승리한 1천명 만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게 끝은 아닌 법, 2차 판매도 예정되어 있다고 하니, 추가 공지를 기다려 봅시다!

은랑이 반겨주는 '페나코니 꿈의 상점' 스케치!
은랑이 반겨주는 '페나코니 꿈의 상점' 스케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