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풋볼 매니저 2005' 예판

손오공(대표 최신규)은 오는 8일까지 게임씨디(www.gamecd.co.kr)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PC용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 매니저 2005'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 회사는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특전으로 2명을 추첨해 오는 24일 네덜란드에서 개최되는 유럽 챔피언스 리그 '아인트호벤 대 아스날' 경기의 관람권 및 네덜란드 왕복 항공을 제공할 예정이다.

손오공 관계자는 "유럽 챔피언스 리그 참가팀들은 클럽 멤버들에게 우선적으로 티켓을 판매하며 이 때 90% 이상이 팔려 나가고 나머지 티켓에 대한 대기자가 경기당 평균 3만 명에 이른다"며 "네덜란드 현지 교민 중 클럽 회원인 사람을 수소문한 끝에 어렵게 구한 티켓이므로 '풋볼 매니저'를 즐기는 한국의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예약 구매 특전 당첨자는 11일 정오를 기해 위의 예약판매 사이트와 손오공 게임사이트(game.sonokong.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풋볼 매니저 2005'의 예약판매 가격은 정식 발매가격과 같은 4만5000원이며 오는 10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전체 이용가 등급.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