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한국코카콜라, '마그나카르타' 공동 마케팅 진행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SCEK)는 소프트맥스(대표 정영희)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플레이스테이션2용 롤플레잉 게임 '마그나카르타:진홍의 성흔'(이하 '마그나카르타')의 12월 1일 국내 발매를 앞두고 한국코카콜라(대표 아서 반 벤섬)와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에따라 SCEK와 한국코카콜라는 '마그나카르타'의 동영상과 캐릭터를 코카콜라 상품 이미지와 접목시킨 별도의 광고 영상을 제작해 12월 초부터 극장용 영상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코카콜라에 '마그나카르타'의 캐릭터 그려 넣은 3종류의 코카콜라 캔(약 1200만캔)이 제작되며 코카콜라가 운영하는 포털 사이트 코크플레이닷컴(www.cokeplay.com)에는 '마그나카르타'와 코카콜라를 소재로 한 미니게임을 선보이고 이를 통한 경품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SCEK와 한국코카콜라는 "국산 PS2용 게임 '마그나카르타'를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에서의 판매 증진은 물론, 상호 공동 소비자들에게 비디오게임에 대한 인식 전환과 나아가 국내 비디오게임 시장 활성화를 위한 계기로 삼는다는 전략"이라며 공동마케팅의 취지를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