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노리, '패키지의 로망' 예약판매 실시

손노리(대표 이원술,www.sonnori.co.kr)는 30일 자사의 10주년을 가념해 제작된 특별 패키지 '패키지의 로망'을 12월1일부터 20일까지 20일간 유명 온라인 게임쇼핑몰에서 56,000원에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Romance of package(패키지의 로망)'는 손노리가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발매 10주년을 기념하고, PC 패키지 게임 개발사로써의 역사를 정리하는 의미에서 제작한 것.특별히 정식 발매인 12월 22일 전에 예약판매를 통해 구입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원술 대표의 친필 싸인이 담긴 패키지가 제공된다..

'패키지의 로망'에는 기존 손노리 패키지 게임 7개(어스토니시아 스토리,다크사이드 스토리,포가튼사가,강철제국,악튜러스,화이트데이,어스토니시아 스토리R)와 손노리 페스티발과 특별 촬영물 등 손노리 특유의 문화를 볼 수 있는 영상 DVD가 수록된다. 그리고 그 동안 손노리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손노리군 만화책', 10년간의 게임역사를 졸업앨범 식으로 풀어낸 '히스토리 북', 재치 만점의 '광고 모음 북', '게임 통합 매뉴얼' 등 손노리 특유의 문화가 담긴 볼거리들이 포함되어 있다.

예약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sonnor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