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드림, 게이머와 함께 하는 '무혼' 간담회 개최

유즈드림(대표 이만규)은 자사가 개발하고 엠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무혼'(muhon.mgame.com)이 오는 12월3일 개최하는 개발자와 운영자, 게이머가 함께하는 간담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무혼 Thanksloving Day'란 타이틀로 함께할 이번 간담회는 개발진과 운영진이 직접 게이머를 만나 대화를 통하여 솔직하게 의견을 교류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게이머들은 개발진을, 개발진은 게이머들에게 좀 더 친숙하고 허물없이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간담회는 무혼을 사랑하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26일까지 이름, 계정,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을 적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유즈드림의 장목환 이사는 "지난 2001년 12월 오픈베타 서비스를 개시한 이후 4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그간 '무혼'은 많은 업데이트와 기타 패치를 거치면서 많은 변화를 겪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보다 나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혼' 홈페이지(muho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