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파크, 국제구호기구와 'NANUM' 캠페인 진행

사이버파크(대표 최연욱)는 국제구호개발기구인 월드비전과 2007년 연중 캠페인인 'THE NAUM' 캠페인의 테마 중 하나인 '함께 NANUM'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THE NANUM'캠페인 '함께 NANUM' '체험 NANUM' '알림 NANUM' 총 3가지 테마 중 하나인 '함께 NANUM'을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전국 사이버파크 가맹점 내 월드비전의 '사랑의빵' 모금함 설치를 통한 결식아동 돕기 후원금 모금 활동이다.

지난달 말, 전국 가맹점 내 월드비전의 '사랑의 빵'모금함을 설치한 사이버파크는 오는 3월30일 1 가맹점당 100개의 모금함을 전달해 전국 400 여 개의 가맹점을 통해 총 4만 여 개의 모금함이 배포할 예정이다. 이는 사이버파크 방문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사랑의 빵'을 통해 모금된 기금은 월드비전 결식아동 돕기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또한 4월2월부터 11월30일까지 사이버파크 홈페이지 내 '사랑 나누기' 배너를 생성해 클릭 시마다 1원씩 적립되도록 해 적립된 금액을 월드비전 에 후원금으로 추가 지원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감사의 마음으로 매월 10명을 추첨해 사이버파크 PC방 10시간 무료이용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이버파크 PC방을 운영하는 밸류스페이스 최연욱 대표는 "월드비전과 함께 진행하는 '함께 NANUM' 프로그램이 결식아동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