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던전 크레파스' 2차 클베 9일까지 실시

YNK코리아(대표 윤영석)의 신작 캐주얼 게임 '카드던전 크레파스'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오는 9일까지 진행된다.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비행 레이싱 게임으로 밝은 파스텔 톤의 귀여운 그래픽이 특징.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튜토리얼 모드와 캐릭터와 맵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YNK코리아 최정훈 사업본부장은 "현재 '카드던전 크레파스'의 개발진행이 빠르고 원활하게 이루어져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후 한달만에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 '카드던전 크레파스'가 보다 풍부해진 내용으로 게이머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YNK코리아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 행운한판, 알림두판, 소망세판, 승부네판이라는 총 4종의 이벤트 실시해 닌텐도 DS, 트랜스포머 피규어, 미니문구 세트, 아이팟과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테스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드던전 크레파스' 홈페이지(www.craypa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