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온라인, 신규모드 대장전 통해 유쾌한 재미 뽐낸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S2온라인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S2온라인에는 신규모드 대장전과 신규 맵이 새롭게 추가됐다.

대장전은 각 진영마다 무작위로 대장이 선정되고, 늑대와 돼지 캐릭터로 변신한 대장을 많이 잡는 진영이 승리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기존의 고스트시티, 투웨이, 투웨이(야간)에 이어 4번째 폭파미션 맵 '로스트랜드'가 추가됐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인기듀오 UV의 캐릭터를 기간제로 금일부터 게임 내에 적용했다.

게이머들은 오는 4월 30일까지 오후 4시부터 4시간동안 신규 폭파맵 로스트랜드와 신규모드 대장전에서 UV 캐릭터를 랜덤하게 지급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넷마블은 “신규 폭파미션 맵에 대한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고 이번 ‘로스트랜드’를 통해 이 부분이 충분히 해소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2온라인(http://s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