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명월, 박하선에게 낚시를 배워보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낚시 온라인게임 청풍명월에 '박하선의 강태공 사관학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오는 5월 10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청풍명월을 처음 플레이 하거나, 10레벨 미만의 낮은 레벨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다. 3,5,8레벨을 각각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사관생도 모자를 비롯해 의상과 미끼, 음식이 포함된 초보자 패키지, 체력 회복 음식 아이템 등을 제공하며, 10레벨 달성 시 게임머니 1만 골드를 전원 지급한다.

이와 함께 10일부터 5월 31일까지 풍성한 경품 혜택이 주어지는 ‘신입생 환영회’ 이벤트도 펼쳐진다. 청풍명월 신규 캐릭터를 생성만 해도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주유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선물 확인권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이용자들은 5레벨까지 레벨이 한 단계씩 상승할 때마다 선물 확인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낚시게임에 어려움을 겪는 청풍명월 초보 이용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낚시게임의 색다른 재미를 느끼고 청풍명월과 더욱 가까워 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