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대통령배e스포츠 서울, 경북 지역 선발전 접수 시작

2012 대통령배 전국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의 서울, 경북 지역 대표선발전 접수가 시작됐다.

대회 종목은 스페셜포스, 슬러거,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 철권, 리그오브레전드 등 정식종목 5개와 스타크래프트2, 프리스타일 풋볼 등 2개의 시범종목이며, 지역 대표 선발전에 입상한 선수는 오는 10월 11일부터 수원시에 개최되는 그랜드 파이널에 참여하게 된다.

서울지역 선발전은 오는 24일까지(슬러거는 19일 마감) 접수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 신관 3층 D홀에서 진행된다.

경북지역 선발전은 오는 8월 1일부터 25일까지 접수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선발전은 25일 경상북도 안동시 안동과학대학교 정보관에서 진행된다.

대회 참여 자격은 해당 종목 프로게이머, 등록대상자 및 최근 1년 이내 자격취소자가 아니면서, 해당 지역 거주자 및 학교재학자이어야 하며, 스페셜포스, 철권6, 카운터스크라이크온라인은 만 15세 이상, LOL과 스타2는 만 12세 이상만 참가할 수 있다. 슬러거와 프리스타일풋볼은 연령제한 없이 접수할 수 있다.

대회 입상자들에게는 각 종목별로 게임 아이템 및 상금 등 다양한 혜택과 오는 10월 11일부터 수원시에 개최되는 그랜드 파이널 출전권이 부여된다.

접수처는 서울지역은 www.e-games.or.kr, 안동지역은 http://www.e-andong.org이며, 슬러거는 http://slugger.pmang.com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