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오브워의 음악을 온라인게임에서? '아크로드2' 메인 OST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크로드2'에 유명 게임 음악 작곡가 '크리스 벨라스코'가 참여한 메인 OST를 공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크리스 벨라스코'는 '갓오브워'시리즈와 '보더랜드' 등 40여 개 이상의 유명 게임 음악을 제작한 게임 전문 작곡가로, 미국의 AIAA(Annual Interactive Achievement Awards)에서 최고 음악상을 두 차례 수상한 경력으로 유명하다.

이번 '아크로드2'의 메인 OST에는 총 27곡의 OST가 수록돼 있다. 이 중 '크리스 벨라스코'가 직접 작곡 및 녹음을 완료한 곡은 총 7곡으로, 대도시 테마 및 대규모, 소규모 전장의 테마 음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웹젠 측에서는 이 곡들 중 '대규모 전장'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메인 테마 곡을 홈페이지 내 'A2 STORY'에 계시하고, 나머지 6개의 신곡은 오는 2월 28일 진행되는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공개한다고 전했다.

웹젠의 진영환 PD는 "수준 높은 게임음악들이 더해지며 '아크로드2'의 완성도와 몰입도가 한층 높아졌다"며,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하시는 게이머들께서는 박진감 넘치는 '전장전투'에 재미를 더하는 '크리스 벨라스코'의 게임음악에도 많은 관심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로드2'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드2
아크로드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