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의 신작 '스틸파이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비스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엘타임게임즈(대표 백성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스틸파이터'의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비스를 금일(19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틸파이터'는 통쾌한 전투와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는 전략적인 게임성, 핵앤슬래시 전투방식의 시원한 타격감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액션 온라인게임이다.

그라비티 측은 이번 '스틸파이터'의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비스는 오는 2월 21일 실시되는 '스틸파이터'의 공개 서비스에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라비티는 '스틸파이터'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선물하는 '골든 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 '아이패드 미니'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접속 시간 및 레벨 단계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틸파이터' 홈페이지(http://sf.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틸파이터
스틸파이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