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 신규 던전 '황혼의 늪'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프리스톤테일'의 신규 던전 '황혼의 늪'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황혼의 늪'은 높은 경험치와 좋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으로, 필라이 타운을 통해 1인 또는 2인으로 입장 할 수 있다. 황금 보물 상자, 방어구 제작서, 신규 룬 드릴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리자드 티켓을 통해 입장할 수 있는 '황혼의 늪'은 오는 15일 공개된다.

업데이트 공개에 앞서 오는 15일까지 첫 번째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캐시 아이템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24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이 50% 추가되는 'PC방 버닝 타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이번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황혼의 늪'이 공개되는 15일에는 2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 테일'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프리스톤테일 이미지
프리스톤테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