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세부일정 공개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자사의 프로그램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이하 롤챔스 코리아)'의 일정 및 세부 경기 방식을 금일(2일) 공개했다.

스베누 롤챔스
후원
스베누 롤챔스 후원

오는 1월 7일 수요일 저녁 6시부터 총 14주간 진행될 이번 롤챔스 코리아는 기존 홈&어웨이 형태로 매치업당 2경기씩을 치르던 방식에서 매치업당 3전 2선승, 최대 3경기 진행으로 변경된다. 팀 순위는 팀간 경기 전적에 따른 다승 순으로 순위가 결정된다.

또한, 상대의 경기 스타일에 따라 효과적으로 선수 교체 카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세트당 선수를 교체할 수 있어 이전 보다 더욱 치열한 머리 싸움이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프리시즌에서 선보인 것과 같이 밴픽 단계에서 코칭 스텝이 참여할 수 있다. 8강 풀리그는 매주 수요일 저녁 6시와 금요일, 토요일 저녁 5시에 진행되며 수요일의 경우 1경기 (세트 환산시 최대 3세트), 금요일과 토요일은 2경기 (세트 환산시 최대 6세트)가 치러진다.

경기 일정은 각 팀간 2번의 매치업이 발생해 오는 1월 7일부터 2월 14일까지 1라운드를 진행하고 2월 25일부터 4월 11일까지 2라운드가 치러져 이를 토대로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4개 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한다. 플레이오프 방식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롤챔스 코리아'의 현장 관람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OK티켓 (www.okticket.com) 사이트를 통해 오는 1월 5일 저녁 5시부터 판매된다.

수요일 경기의 경우 3천 원에 1경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금요일과 토요일은 2개 경기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도록 가격이 조정됐다. 해당주 경기 모두 월요일 저녁 5시부터 1시간 단위로 티켓 판매가 열린다.

한편 온게임넷은 경기의 편안한 관람을 위해 좌석의 간격을 넓혀 경기당 200석의 좌석을 판매하기로 했으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경품을 통해 흥미를 돋울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와 같다.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일정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일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