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1/8 'SuperStar PLEDIS' 사전예약 실시 등

- 'SuperStar PLEDIS' 사전예약 실시

달콤소프트(대표 김현걸)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수)의 아티스트 IP로 만든 모바일 게임 'SuperStar PLEDIS'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SuperStar PLEDIS'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범주, 레이나 등의 음원 및 초상을 활용한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1월 8일 공식 트위터와 구글 글로벌 사전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사전예약 종료 시 구글 안드로이드 버전과 애플 IOS버전 모두 출시될 예정이다.

SuperStar PLEDIS
SuperStar PLEDIS

- 카카오게임즈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KOG(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지난해 1월 30일 출시된 '그랜드체이스'는 이달 말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SS 등급 수호형 영웅 '아신', 탐험 콘텐츠 '클레르바이블'을 비롯해 '한복 아바타', '프로필 테두리', '월드 채팅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내용은 추후 공식 커뮤니티에서 상세히 공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27일(일)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모든 참여자들에게 '한복 아바타 선택권'과 '한정판 프로필 테두리'를 선물한다. 또 사전 예약에 친구를 초대할 경우, 인원에 따라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 '프리미엄 펫 소환 티켓' 등 유용한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그랜드체이스
그랜드체이스

- 게임빌, 글로벌 히트 모바일 MMORPG '탈리온' 호주 등 오세아니아 공략 시동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탈리온(TALION)'의 호주 등 오세아니아 지역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앞서 '탈리온'은 동남아와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 후 남아시아 지역까지 출시 지역을 확장했으며, 특히 일본 시장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7위에 오르며 흥행을 입증한 바 있다.

게임빌은 새해를 맞아 호주 중심으로 오세아니아 시장을 겨냥했다. 1월 출시를 목표하고 있는 그 지역만의 언어, 문화적 특성을 고려하여 각종 마케팅과 프로모션에 현지 감성을 적극 반영하고 모바일 MMORPG 시장 선점을 위해 역량을 총동원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게임빌은 이번 슬로건을 'THE MMORPG YOU'VE BEEN WATING FOR(당신이 기다렸던 MMORPG)'로 내세우고 모바일 MMORPG의 불모지에 가까웠던 현지에서 이례적으로 로컬 서버를 운영하며 최적의 접속 환경을 지원,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탈리온'은 게임빌과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모바일 MMORPG다. RvR에 특화된 모바일 MMORPG로 우수한 그래픽과 더불어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Full 3D 뷰 등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 주목받아 왔다.

탈리온
탈리온

- 컴투스 '원더택틱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글로벌 출시 3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강조된 게임으로,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먼저 '환생 시스템'이 추가돼 기존보다 강력해진 환생 영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던전인 '시험의 미궁'을 통해 환생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원더택틱스' 대표 스타를 뽑는 '스타 콘테스트'를 진행해 영웅 제작 기회와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고, '3주년 기념 출석부' 등 새로운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원더택틱스
원더택틱스

- 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RPG '탱크M' 정식 서비스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Yuxuan yu가 개발하고 자사가 국내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탱크M'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탱크M'은 완성도 높은 고퀄리티 3D 모델링으로 구현된 탱크로 현실감 넘치는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이다. 이용자는 제2차 세계대전의 긴장감 넘치는 전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강탱크를 수집하고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나만의 강력한 탱크 부대를 만들어 직접 지휘하고 이끌면서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실제 전쟁에서 활약을 펼친 다양한 탱크를 만나볼 수 있어 이용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게임 속 등장하는 수많은 탱크는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자신만의 위엄을 뽐내며, 이용자는 이들이 지닌 각각의 스킬을 활용한 전략 전투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방식의 PVP와 PVE 모드를 비롯해 길드 및 커뮤니티 콘텐츠 또한 '탱크M'의 특별한 매력으로 손꼽힌다.

탱크M
탱크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