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6 남은 '토탈워: 삼국', 한국어 더빙 성우진 공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Creative Assembly™(이하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의 역사 전략 게임 Total War™ 시리즈의 신작이자 고대 중국을 소재로 한 '토탈워: 삼국' 한국어판의 한국어 음성을 더빙한 성우진을 공개했다.

토탈워 삼국 예약판매
토탈워 삼국 예약판매

'토탈워: 삼국' 한국어판은 유럽과 동일한 5월 23일에 발매하며, 초회 생산분에 한하여, 정품 SteelBook®과 캐릭터 및 캠페인 맵이 그려진 양면 포스터를 비롯하여 황건적의 난 군주팩 DLC를 포함한 스틸북 에디션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개발사인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은 토탈워 시리즈의 팬과 삼국지에 대한 높은 선호도를 가진 한국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토탈워: 삼국'의 한국어 음성 지원을 결정하였으며, 국내 최고의 연출력을 가진 게임 사운드 제작 업체 '무사이 스튜디오'를 통해 한국어 음성 더빙 작업을 진행하였다.

토탈워 삼국 더빙 성우
토탈워 삼국 더빙 성우

토탈워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 음성을 지원하는 '토탈워: 삼국'의 스틸북 에디션과 디지털 에디션은 게임 전문몰과 디지털 코드 전문샵에서 에서 현재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